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블로그(Blog)

"빨간꿈을꾸다" 블로그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by 빨간꿈 2013. 10. 25.


"빨간꿈을꾸다" 블로그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몇 번 오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그동안 제 블로그에 타이틀 이미지가 없었습니다. 그냥 빨간색 직사각형 색깔이였죠. 하지만 얼마전 방문자 100만 명을 넘어선 순간, 아 이제 블로그에 정체성을 확립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나름대로 메뉴구성도 바꾸고, 이 블로그가 어떤 곳인지 방문자 분들이 알 수 있도록 하자고 결심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전 그냥 제가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이 블로그에 적고 싶고, 특별히 전문분야의 블로거를 원하지도 않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사실 고정 방문자를 확보하고 흔히말하는 잘나가는 블로그가 될려면 당연히 전문분야가 필요하지만 그러지 않았기에 블로그의 주제가 아래와 같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절 중의 하나인데요. 


"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그러면 성공은 자연히 이루어진다"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 버핏의 말입니다.



저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것을 취미로 삼고, 일로 삼고 그러고 살고 싶고, 이 블로그도 그렇게 운영하고 싶습니다. 대신 가장 관심이 있어하는 것이 IT,인터넷,컴퓨터 쪽으로 어느정도 추려지기는 해서 나름 메인 분야를 그쪽으로 삼고 나머지 것들도 자유롭게 다룰려고 합니다. 또한, 아주 살짝 저작권 문제로 걱정이 되었던 뉴에이지 음악과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공포영화 포스팅은 접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ㅠㅠ 


reddreams




새롭게 만든 타이틀 이미지를 하나 만드는데도 아래 보시는 것처럼...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고 싶어서 모든 아이콘 하나하나 따오고 막 배치도 바꿔보고 ㅠㅠ 이거 타이틀 만드는데만 아이콘 찾고 3시간이 넘게 걸린 듯 합니다. 그래도 만들고 나니 나름 뿌듯하네요. 어째 블로그가 좀 산뜻해졌나요^^? 


티스토리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