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블로그(Blog)

블로그 100만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y 빨간꿈 2013. 10. 21.


블로그 100만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로그가 어느 덧 100만 조회를 넘겼네요. 사실 그 동안 전문블로그도 아닌 그냥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을 다루는 잡탕 블로그로 운영을 하고 있었으며 실질적으로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한 것이 고작 1년 정도인데 100만명이라는 적지않은 방문자분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사실 전문 블로그도 아니고 소통에 집중하지 않았던 까닭에 고정방문자도 없고 100만명이라는게 사실 그냥 무의미할 수도 있지만 앞으로 더욱 잘하자는 의미에서 100만 방문자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본 공지가 나간 이후부터 즉,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방명록 또는 댓글을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실 제가 맘대로 기프티콘을 쏘는 것이기에 특별히 본 이벤트를 모르셔도 됩니다 ㅎㅎㅎ)



이벤트 내용: 블로그 100만 방문자 돌파 기념


이벤트 기간: 10월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참여: 기간내 댓글(소셜댓글 포함) 또는 방명록 작성

 

이벤트 상품: 기프티콘 10개(임의발송)  



이벤트 발표: 10월 31일 공지 (당첨자분들의 블로그에도 메시지 남겨드릴께요)


# 참여가능한 블로그 또는 소셜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공지글을 확인해주세요. 

# 발표 후 경품사용기간을 고려하여 최소 1주일이내 연락이 닿지 않으면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정체성과 관련하여 앞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블로그를 채울 것임은 명확합니다. 다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의 많은 비중이 인터넷,블로그,컴퓨터와 관련된 IT 이야기 입니다. 따라서, 메인 컨셉으로 IT를 확정하고 부가적으로 여행,사진,낚시,영화 등의 이야기들로 채워나가고 블로그 네이밍도도 '빨간꿈을꾸다'로 본격적으로 밀고나갈 예정입니다. 


현재  기존에 작성했던 글들을 확인해서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수정하고 특히 저작권관련 문제가 예상되면 글을 수정하거나 삭제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것이 영화와 음악인데요.... 나름 뉴에이지 음악을 많이 공유하고 널리 퍼트리기 위하는 목적이 있기에 나름 미리보기의 플래시 형태의 제공이라는 최소한의 규칙을 정해서 포스팅을 하긴 했지만 이 역시 저작권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오히려 아티스트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남겨주기도 하는 상황이지만 현실이 참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음악포스팅은 중단할 예정입니다. 또한, 공포영화의 경우에도 다른 것들과 차이가 있기에... 그래서 나름 전문분야를 꾸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서 공포영화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통해 멋진 공포영화 블로그를 가꿔나갈 예정입니다.ㅎㅎㅎ 앞으로도 더욱 자주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