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T : M : G : A : W

궁평항 꽝낚시궁평항 꽝낚시

Posted at 2012. 12. 24. 03:13 | Posted in ▶ 문화인 블로그/고기잡는 블로거





2012년 12월.... 


추운날씨라서 나름 고민한 끝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국민 포인트(?!)인 궁평항으로 향했으나....


밤에 2시간, 낮에 4시간정도 단 한번의 입질도 없음ㅠㅠ


특히 궁평항에 마련되어있는 바다 낚시터에 10명도 넘는 사람이 있었으나


단 한명도 고기를 발견하지 못한듯 ㅋㅋㅋㅋ















고속도로 타고 화성에서 빠져나와서 궁평항 가는 길은 

외길이라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을 듯 합니다.

지도의 방조제 바깥쪽으로 던지시면 됩니다.



지도의 위쪽 백미리는 갯벌축제,망둥어축제같은거 한다고 했는데 

늦은시간에 방문한 까닭에 문이 잠겨서 망둥어조차 맛보지 못했네요ㅠㅠ  




 

    Comments

티스토리 댓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