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블로그(Blog)

빨간꿈을꾸다 블로그 300만명 돌파!

by 빨간꿈 2015. 4. 4.


드디어 빨간꿈을꾸다 블로그 방문자 수가 3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부족한 블로그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심을 감사드리며 매번 그러하듯이 이번에도 가볍게 300만 히트를 기념하는 블로그 운영 리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블로그,300만명,REDDREAMS,빨간꿈을꾸다



역시나 유입순위는 네이버가 여전히 압도적입니다. 변화가 있는 것은 다음보다 구글에 대한 검색유입이 눈에띄게 많아지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에서 구글검색 이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겠죠?  눈에 띄는 것은 빙글(VINGLE)이라는 커뮤니티에 포스팅을 공유하는데 유입수가 거의 3,000회나 될 정도로 도움이 되네요. 빙글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300만명,REDDREAMS,빨간꿈을꾸다



200만명때만 하더라도 잡탕블로그를 주장하였지만 역시 대세는 IT쪽으로 기울고 있었습니다.오랜시간 블로그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한가지 분야에 집중되는 듯 합니다. 그래도 여러가지 잡동사니 정보들도 함께 다루었던지라 유입로그는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블로그,300만명,REDDREAMS,빨간꿈을꾸다




방문자 수는 한참 많을때는 매달 10만 명을 넘었지만 최근에는 간당간당한 수치입니다. 그나마 아래 3월은 포스팅이 꾸준했던지라 양호한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예전에 네이버오픈캐스트 대박사건과 같은 한방은 전혀 없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블로그,300만명,REDDREAMS,빨간꿈을꾸다



사실 200만에서 300만으로 오는데 시간이 꽤 많이 걸렸습니다. 당초 약 6개월 미만을 예상했지만 보시는 것처럼 월 10개 미만 포스팅 월이 4달이나 될 만큼 블로그 포스팅에 집중하지 못했기 때문이겠죠? 그나마 3월이 되서야 1일 1포스팅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300만명,REDDREAMS,빨간꿈을꾸다




ㅎㅎ 간략히 300만 리뷰를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포스팅과 유익한 정보 제공을 최우선의 원칙으로 삼고 블로그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300만 히트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해주신 방문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