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아이폰(Iphone)

아이폰 앱을 무료로 다운받는 가장 손쉬운 방법

by 빨간꿈 2013. 10. 30.

아이폰 앱을 무료로 다운받는 가장 손쉬운 방법


오늘은 아이폰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가장 손쉬운 방법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 매일매일 무료로 풀리는 어플을 한꺼번에 모아놓은 아이폰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사실 무료앱 다운로드 어플들이 많이 있기는 합니다만, 네이버에 개설된 '아사모'카페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아사모 카페의 가입자수가 130만명이나 되니 특별히 언급을 안해도 되겠죠? 그럼 아사모 카페 무료앱 다운로드 게시판에서 무료앱을 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네이버 아사모 카페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는 있으시죠^^?) 아직 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카페접속 후 가입신청을 해주세요. 


아이폰 아사모 네이버 카페 오늘만무료 카테고리 링크


[카테고리 바로가기]


# 카페주소 http://cafe.naver.com/appleiphone






매일매일 PC에서 카페에 접속하고 그러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위에 접속한 링크 화면에서 아래 그림처럼 아이폰 바탕화면으로 '오늘만무료' 카테고리를 아이콘으로 생성해놓겠습니다.



아이폰




웹페이지를 아이폰으로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이폰에서 해당 웹페이지 접속 후 기능메뉴를 보면 "홈화면에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한 후 제목을 알맞게 입력한 후 (본인은 '오늘만무료'로 정했습니다.) 확인버튼을 누르면 이제 카페 내 해당 게시판에 대한 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생성되었습니다. 



iphone



이렇게 생성된 아이콘을 한번만 클릭하면 무료게시판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어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풀리는 앱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에서 직접 아이튠즈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되므로 어플 확인에서부터 앱설치까지 한방에 끝나게 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다른 아이폰 유저들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간혹 본문에 앱스토어 링크가 걸려있지 않은 것들이 있는데 댓글을 확인하시면 전부 보입니다.)


# 참고로, 아이폰에서는 https:// 는 아직 지원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https://로 링크주소가 되어있다면 http://로 변경해주시면 아이폰에서 앱스토어로 바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폰 무료어플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보통 2~3일 이상 진행하는 경우도 많지만 특별한 경우 1일 혹 몇시간만 무료로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는 정말 누가봐도 돈주고 사고싶은 어플들도 참 많습니다. 본인역시도 하루 이틀 후 접속해보면 가지고 싶었던 어플이 어제까지 무료였던 경우를 참 많이 경험했습니다 ㅠㅠ  아이폰 어플은 특별히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좋은 어플을 무료로 받고 싶을 경우에는 당연히 최소한의 시간은 투자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위에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하루에 1분씩만 투자하시는 것으로 지속적으로 무료로 풀리는 어플을 확인하고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원하시는 아이폰 어플을 무료로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