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블로그(Blog)

포스팅이 티스토리 홈에 소개되었어요~

by 빨간꿈 2013. 10. 3.


포스팅이 티스토리 홈에 소개되었어요~



얼마전에 티스토리 메인페이지에 제 글이 소개되었네요. 이런 경험이 처음인데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이 메인이 노출되니 좋기도 합니다만, 그만큼 제 블로그에 오시는 많은 방문자 분들께 유익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기 위한 부담도 드네요.



나름 블로그를 통해 나의 자취와 좋아하는 것들을 남기는 과정인데 조금씩 커나가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포스팅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겠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