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1천만회 기념 스타벅스 커피 쿠폰 경품 이벤트

by 빨간꿈 2023. 8. 21.

안녕하세요 빨간꿈입니다. 최근 수년간 빨간꿈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거의 방치가 되다시피 했는데요. 그동안의 바쁜 일들이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어 다시 마음을 잡고 블로그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개인적으로 각종 마케팅,IT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었기에 1년에 2~3건 씩 중간중간 교육 목적의 글을 써오기는 했었던지라 누적 조회 수 총 1천만 회는 사실 올해 초반에 달성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운영을 해야지만 기념도 할 수 있는 법. 다른 분들에 비해서는 별 볼 일 없는 숫자이기는 하나 그래도 충분히 의미가 있는 숫자라고 생각이 들었고 이제 블로그의 본격적인 재개준비를 끝낸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블로그 조회수 1천만 회 기념 이벤트를 다음과 같이 개최해봅니다. 

 

 

 

 

이벤트 기간 :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참여방법 : 블로그 댓글 작성 (아무 게시물이나 가능)

당첨자 선정 : 이벤트 기간 중 작성된 전체 댓글 추출 후 랜덤 10인 선정 

                      (경품 발표 공지 게시물 작성 시 연락처 취합 예정)

경품 : 총 10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지급일 : 9월 5일 (화) SMS 전송

비고 : 티스토리 비회원도 응모 가능합니다^^ 

 

 


오랜 기간 쉬었지만 그래도 하루에 1천 명~1.5천 명씩 꾸준히 방문해 주셔서 누적 방문자수가 23년 초에 달성되었었네요.

 

 

2~3년 전에는 월 방문자 10만 명 이상이던 블로그가 이제는 월 5만 회 정도로 50% 이상 줄어든 상황인데요. 올해까지 월간 방문자 목표를 너무 높지 않은 7만 명으로 잡아보았습니다. 30일 기준 하루에 2천 명이 넘어야 하는 숫자인데 현재 평균치는 약 1.4천 명이므로 지금처럼 꾸준히 콘텐츠를 발행한다면 큰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게 최근에 쓴 글도 그렇고 기존 글들도 여전히 네이버 검색노출과 구글 검색노출이 매우 양호하다는 점입니다. 나름대로 예전 채널과 콘텐츠 자체의 지수가 낮지 않았다는 것을 뜻하는 만큼 계속 이대로 글을 쓰면 성장 가능성은 부정적이진 않아 보입니다.

 

아래와 같이 드디어 이 게시물이 10번째 게시물입니다. 역시 10번째로 작성을 하니깐 다시 블로그 기획하고 콘텐츠 작성하는 것이 몸에 베여서 이제는 괜한 중단이 없을 듯합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응원을 통해 다시 한번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로 성장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차, 콘텐츠 주제는 기존과 동일하게 IT,인터넷, 구글, 컴퓨터, NAS 등 IT와 컴퓨터 활용에 관련된 것들로 준비될 예정입니다. 그럼 빨간꿈의 스마트라이프 티스토리 블로그 경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