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구글 (Google)

구글코리아로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인증시험 교육받고 왔어요^^

by 빨간꿈 2015. 5. 20.

구글 애드워즈(AdWords) 디스플레이 광고인증시험 교육 후기





5월20일 역삼동 파이낸스센터 구글코리아로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인증시험 교육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빨간꿈은 현재 구글 애드워즈와 애널리틱스를 공부중인데 온라인시험을 한번 응시해서 떨어진 적이 있어서 구글에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교육장이 21층에 마련되어 있던지라 22층 본사를 구경하진 못했네요. 그래도 구글코리아 첫 방문이라 가볍게 교육장 사진을 한컷 찍어봤답니다.


안락한 쇼파와 TV가 있었는데 무엇보다 음료수가 가득들어있는 냉장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창가쪽은 바처럼 느낌있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교육장소 역시 구글의 색이 여기저기 깔려있었으며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안락한 공간이었습니다.




 앞자리에서 세팅을 하고 약 2시간동안 교육을 받았는데 안타깝게도 인증시험과 관련한 주요 내용이라 PPT화면 촬영이 금지되어 머리속하고 노트로만 정리해놓았습니다. 혹시라도 구글 애드워즈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댓글로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시거나 카톡@reddreams으로 문의주시면 정리한 내용과 전수받은 팁을 살짝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내용은 전체적으로 애드워즈 인증시험에 대한 팁과 함께 애드워즈 활용방안 등이었는데 인증시험이 주제인만큼 시험관련 샘플문항 풀이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을 받았으니 다시 구글 매뉴얼과 애드워즈를 실행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구글은 애드워즈를 비롯하여 애드센스, 애널리틱스 등의 교육, 세미나를 종종 개최합니다. 최근 온라인마케팅 종사자라면 GCP(Google Certification Program)이수가 필수라지요? 첫 경험이 좋았던 만큼 다음에 진행되는 교육들도 빠짐없이 참석해서 빨간꿈도 하루빨리 GCP를 획득해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