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구글 (Google)

[두들Doodle] 구글 15주년 기념, 두들 사탕게임을 즐겨보세요

by 빨간꿈 2013. 9. 27.


[두들] 구글 15주년 기념, 두들 사탕게임을 즐겨보세요



구글이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역시 두들(Doodle)을 통해서 알게 되었네요. 소소하지만 신선한 재미를 주는 구글 두들... 오늘은 디자인이 아니라 게임으로 찾아왔기에 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구글 아이콘들이 생일케이크를 먹을 준비를 하네요. 



 한 친구가 눈을 가리고 사탕뽑기를 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사탕이 오면 스페이스로 막대를 휘두르면 별 풍선이 사탕을 후두두둑 떨어뜨려줍니다. 

 

별 풍선을 막대로 쳐서 사탕들을 많이 떨어뜨려야 합니다. 막대는 총 10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와... 사탕을 131개가 떨어뜨렸습니다. 구글 친구들이 사탕을 맘껏 먹을 수 있겠네요^^ 

 


 에고고.. 사탕이 30개도 안됩니다. 구글 친구들이 초라한 식탁에서 불쌍하게 구글 15주년을 맞이하네요ㅠㅠ

 



이상 의미있는 미니게임 구글 두들의 사탕뽑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