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구글 (Google)

마지막 애드센스 구글수표 환전기

by 빨간꿈 2013. 3. 5.

마지막 애드센스 구글수표 환전기




우체통을 확인해보니 오랜만에 구글 수표가 도착했습니다^ㅇ^






웨스턴유니온으로 지급방식을 변경하기 전 마지막으로 수익이 났던 구글 수표입니다. 사실 마지막이라고 해서 많이 받아본거 같으나 구글 수표는 딱 2번 받아봤습니다ㅎㅎ 게으름 때문에 이미 반년전 최초로 받았던 약100달러짜리 수표가 서랍장에 고이 모셔 있었기에 ㅋㅋㅋ 이제 다음달부터는 웨스턴유니온으로 받겠다, 기존 지급건의 기한이 초과될까봐 조마조마하여 100여달러짜리 2장을 한꺼번에 지급받으러 은행으로 달려가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추심전 매입 거절 사례를 목격했기에 찾아간 곳은 바로 회사 앞 국민은행. 개인적으로 고등학교이후부터 주거래 은행으로써 충분히 제 기능을 발휘했고 비록 잔액은 없을지라도ㅠㅠ 거래횟수와  국민은행과 나와의 신용을 믿고 찾아갔습니다. 



 "구글 수표 환전하러 왔습니다" 


 "한달 정도 걸리십니다."


....


"추심전매입 해주세요"


...<키보드 좀 두드려봅니다. 아마도 국민은행 거래내역,잔고 등을 살펴본 듯...>


"네 바로 처리해드릴께요. "




우려와 달리 신속하게 상황이 종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통장의 잔고는 적은날은 몇만원일 때도 있습니다ㅠㅠ 그 날도 역시 통장의 잔액은 엥꼬수준이었지만 그동안의 거래이력만으로 성사가 된듯 싶습니다. 최근 에드센스 지급은 대부분 웨스턴유니온으로 받는 추세입니다만, 혹시라도 아직도 구글 수표로 받아보시는 분들 있으시면 주거래은행가서 추심전매입해달라고 당당하게 애기해주세요~! 


그러고 보니 1월부터 지급되는 웨스턴유니온 퀵 지급명세서가 2월말에 벌써 도착했더군요. 다음에는 웨스턴유니온퀵 환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