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마케팅(Marketing)

6차산업과 SNS마케팅 출간기념 도서증정 이벤트

by 빨간꿈 2015. 11. 12.


빨간꿈의 2번째 저서, 도서증정 이벤트 진행 




필자가 2015년 두번째로 출간한 책의 제목은 6차산업과 SNS마케팅입니다. 6차산업은 간단히 1차 농수산,2차 제조업,3차 서비스 산업을 복합하여 최근 국가에서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산업입니다. 이 산업은 말 그대로 생산자가 직접 제조와 서비스업 그리고 마케팅까지 진행하여 궁극적으로는 생산자와 고객이 다이렉트로 연결될 수 있는 산업구조인데요. 이 산업의 핵심은 바로 SNS마케팅입니다. 6차산업이라고 특별히 쌀, 감자, 양파 이런 것들을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진행하는 사업 또는 제조, 재배하는 것들을 직접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6차 산업이며 그 산업을 추진하는 원동력이 바로 SNS, PC, 모바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SNS 마케팅, PC 및 모바일 활용은 산업 종사자들 스스로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핵심역량으로 자리 매김한지 오래입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책이름도 6차산업과 SNS마케팅으로 명명된 것 입니다.




6차산업과 SNS마케팅은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등록된지 10일밖에 안된 따끈따끈한 책이네요. 가격은 15000원이며 올컬러 북이며 목차는 총 1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목차입니다. 총 11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기 다른 SNS전문가들이 한챕터씩 담당을 했으며 SNS마케팅 전반에 대한 주제로 다양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필자는 보시는 것처럼 SNS마케팅을 활용하기 위한 핵심 기술로 PC 크롬브라우저활용팁을 소개했습니다. 필자의 크롬브라우저 활용팁 말고도 책 안에는 각계 다양한 전문가분들의 내용도 알차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소셜미디어 최재용 원장님에 대해서는 아마도 한두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SNS전문가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분입니다. 전국 각지로 하루에 2~3회 이상 강연을 다니시기도 하며 국외에서도 SNS컨설팅 및 연사로 널리 활약하고 계십니다. 그 외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구성도 많은데 특히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만들기, 윅스로 홈페이지 만들기, 중국 SNS 웨이보,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등 흥미있는 다양한 SNS마케팅 기법이 책 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책과 달리 이 책이 조금 더 특별한 이유는 바로 SNS전문가들 스스로가 해당 산업의 종사자이기 때문입니다. 수원에서 수앤수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안옥란 작가님의 경우 스스로 블로그 홍보를 통해 성공시킨 피부관리실의 노하우를 직접 담아내었습니다. 


<6차 산업과 SNS마케팅> 목차
1. 최재용/‘6차산업’ SNS가 답이요 길이다! 
2. 강지상/원석을 보석으로 바꾸는 프로마케터가 되다 
3. 강현주/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SNS 활용 
4. 권미용/6차산업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블로그 마케팅 글쓰기 이렇게 하라! 
5. 김수진/네이버 모두(modoo)로 내 홈페이지 만들어 6차산업 홍보하기 
6. 김재형/구글 크롬(Chrome), 완전정복 매뉴얼 
7. 박성필 6차산업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및 기본설정 
8. 서기원/6차산업의 비즈니스 전략, WIX를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 따라하기 
9. 안선민/ 중국 SNS, 웨이보()란 무엇인가? 
10. 안옥란/수원수앤수피부관리실,블로그로 홍보 마케팅 성공하다! 

11. 한상백/6차산업 홍보마케팅도 역시 카카오스토리로!



필자의 경우 올해 공저로 벌써 2권의 책을 내었는데요. 이렇게 책에 제 이름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보고있노라면 부끄럽기도하고 참 뿌듯하기도 합니다. 이번 책은 확실히 전작에 비해서 글이 조금 더 매끄러워졌다는 칭찬을 스스로에게 해보기도 한답니다. 아시는 것처럼 필자는 블로그를 비롯한 각종 SNS 해비유저입니다. 게다가 PC 및 스마트폰 강의도 진행하고 있을 정도로 IT기술과 활용에 탁월한 재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사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메인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 왜 제가 크롬 브라우저를 고집하는지, 크롬브라우저를 통해 얼마나 놀라운 것들을 할 수 있는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SNS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이번 책을 통해서 충분히 소개했답니다. 



많지 않은 분량이지만 나름대로 또 하나의 책을 출간한 기념으로 총 10권을 증정이벤트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참가 조건은 특별히 없으며 책을 원하시는 모든분들이 참여 가능하십니다. 참여기간은 11월12일(목) 부터 11월 30일(월)까지 입니다. 이름, 연락처, 주소, 도서를 받고자 하는 사유를 작성하시어 필자의 이메일(reddreams85@gmail.com)로 보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총 10분을 선정해서 도서를 택배로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용 또는 악의적인 목적으로 받으시는 것을 막기 위해 택배비에 대해서는 착불로 발송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