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IT꿀팁

KT 선불유심 3만원권 무료로 받아서 새컨드 폰 활용하기

by 빨간꿈 2014. 1. 27.

 

 

 

KT 선불유심 3만원권 무료로 받아서 새컨드 폰 활용하기

 

 

 

선불유심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해외에서는 선불요금제가 보편화 되어 있는데 이상하게도 국내에서는 선불개념이 자리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당연히 통신사들의 횡포때문이겠죠? 하지만 2013년 말부터 MVNO 알뜰폰과 함께 선불유심이라는 것이 등장하였습니다.

 

선불유심은 말그대로 유심에 금액을 충전해놓고 충전한 만큼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선불사용이므로 원하지 않는 추가 금액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필요시에만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KT에서는 선불유심 출시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이 프로모션은 3만원 유심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입니다. 현재 KT 홈페이지에서는 공식적인 프로모션이 종료된 상태이지만 제휴업체를 통한 프로모션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3만원이 충전된 유심은 SKT,KT 통신사 관계없이 3G,4G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유심 장착과 동시에 즉시 통화, 문자,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해당 유심은 신규 번호로 개통되므로 새컨폰으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된 금액은 개통일로부터 180일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금액이 소진되면 언제든지 재충전, 해지가 가능합니다.

 

 

 

 

 

 

 

KT선불유심 3만원권 신청하기

http://c.appstory.co.kr/mobile212

 

 

 

위 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내용과 약관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입비, 기본료, 유심비 전부 0원이며 유심에는 3만원이 충전되어 있는 말그대로의 무료제공이 맞지만 사업자들이 호락호락 3만원을 내어주지는 않을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추가충전을 의도하하겠지만 이외에도 몇가지 사용자들이 모르고 넘어갈만한 약관을 포함할 것입니다.  혹시라도 선불유심의 개념을 모르신다면 나중에 신청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3만원 선불유심은 아래와 같은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혹시라도 집에 남는 헨드폰에 넣어서 3만원 어치의 전화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사용량을 수시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번호를 개통한 것이므로 사용자의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올레 공식 프로모션 신청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확실히 사기는 아닌게 보장됩니다. 다만, 아래 신청서 작성시 동의 영역을 충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확인해본 결과, 역시나 불필요한 정보제공 동의영역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수"항목이 아닌 경우 체크하지 않고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 작성 후 약 3일만에 아래와 같이 3만원이 충전된 유심칩과 신규 전화번호가 왔습니다. 놀고있는 헨드폰에 유심칩을 끼우거나, 새컨폰을 활용하기 위해 유심칩을 바꿔끼면 즉시 신규 번호로 3만원어치의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선불유심 카드는 KT의 프로모션으로 인해 최근 수요가 많은 상품입니다. 당장 편의점만 가봐도 위와 동일한 상품이 정가에 판매가 되고 있을 것 입니다. 나름대로 프로모션 중이라지만 공짜로 주는 것이 정말 공짜일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신청서 작성시 불필요한 정보제공에 동의하지 않고, 선불유심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선불유심 사용방법을 숙지하고, 신규 번호 관리를 충분히 진행한다면 엄청나게 효과적으로 3만원 유심칩을 활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혹시라도 새컨폰을 계획하셨거나, 놀고 있는 헨드폰을 부분적으로 이용하시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선불유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