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링 완전초보의 놀라운 150점 달성기

▶ 일상의 블로그/블로거의 일상

by 빨간꿈 reddreams 2014. 1. 23. 02:03

본문

반응형

볼링 완전초보의 놀라운 150점 달성기

 

 정말 오랜만에 볼링장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갈려고 간게 아니라 사우나를 위해 방문하고자 했던 건물에 볼링장이 있어서 가볍게 몸을 풀고자 가게 되었습니다.  태어나서 볼링장에는 정확히 이번이 3번째 방문이었는데요. 기존까지는 뭐 말그대로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쳤던 거라서 기억에 남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볼링 좀 친다는 친구조차 너무 깜짝 놀라할만한 점수를 획득한지라 한번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사실 지금 포스팅기전에 인터넷을 통해 볼링의 최고점이 300점이라는 것, 그리고 150점은 어느정도 볼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받는 점수임을 알았습니다 .지금도 점수가 어떻게 계산되는지는 잘 모릅니다 ^^;

 

신림역에 있는 삼모 스포렉스 볼링센터 입니다. 1게임에 약 1만원으로 가격은 매우 비싸다고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직접 돈내고는 못 갈 부루주아 스포츠인듯 합니다. 딴데는 더 싸겠죠? ㅎㅎ 아무튼 오늘 이 곳에서 친구와 1:1로 볼링을 했는데... 첫판은 가볍게 제가 졌는데.. 마지막 8,9회 공을 던질때 뭔가 필이 확 오더라구요. 그래서 게임값 내기 2차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볼링_reddreams

 

 

놀라운 결과가 연출되었습니다. 스트라이크를 무려 4개나 잡았습니다 !!!!  1차 전에서 100점도 못넘었던 것 같은데... 무려 151점을 획득하였네요. 제가 생각해도 어찌 내가 이런 점수를 받았을까, 볼링이 원래 이렇게 쉬운건가, 내가 스포츠에 이렇게 소질이 있나? 뭐 이런 생각을 막 했답니다ㅋㅋㅋ 참 잘했죠?

 

볼링_reddreams

 

 

대학교때 한번 가보고 졸업 후 한번가보고 이번에 3번째니깐 볼링장을 찾은 것은 약 2년 만인 듯 합니다. 사실 처음 볼링장 왔다고 해도 될 정도이지요? 자 그럼 볼링 150점을 받는 저만의 비법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인을 절대로 보지 말고 오로지 중앙 핀만을 노려보며 공을 굴립니다.

2. 스페어가 남았을때는 집중력을 발휘해서 아주 천천히 굴려줍니다.

3. 스핀? 스트라이크? 이런거 절대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비웁니다.

4. 좌우측 구멍으로 안빠져도 100점은 충분히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본 팁은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객관성이 0%일 수도 있습니다.

 

나름 자주 볼링장 다니는 친구를 가볍게 무찌르고 와서 그런지 지금 이순간에도 볼링장에 찾아가고 싶은 욕구가 충만하네요. 아무튼 모처럼 재미나게 볼링을 치고 온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볼링은 저에게 별로 재미없어보이는 스포츠 였는데 역시 이 것도 스포츠 인지라 특히 스트라이크를 쳤을때의 그 묘미는 참 쫄깃했습니다. 볼링비가 한게임에 약 5천원정도만 해도 즐겨갈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문자 분들께서도 언제 한 번 볼링공을 굴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