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Note/○ 유용한 팁

심심할때 한 판, 인터넷으로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즐기세요~

by 빨간꿈 2013. 12. 4.


심심할때 한 판, 인터넷으로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즐기세요~






오늘은 심심할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인터넷 고전게임을 들고왔습니다. 최근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개념이 점점 사라지고 있지요? 인터넷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예전에 게임기와 게임팩이 있어야만 했던 것들이 인터넷에서 별도의 설치 및 조작없이 아주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전게임 즐기러 가기

http://www.justclassicgames.com



아래 보시는 것처럼 수십가지의 고전 게임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슈퍼마리오, 퍼즐버블,메탈슬러그,메가맨 엑스, 소닉,팩맨 등도 있습니다. 동전을 잔뜩가지고 오락실에 가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pc앞에서 무료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되었네요. 


오락실게임


슈퍼마리오를 해보았습니다. 조이스틱이 있다면 끝판까지 깰 기세이지만 가볍게 몇 판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오락실게임


팩맨이라고 아시나요? 다른 해파리?! 들을 피해서 모든 점들을 먹으면 되는 게임인데 아주 짧고 스릴있게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오락실게임


같은 색깔을 맞춰서 터트리는 퍼즐버블. 이것도 오락실에서 엄청나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메탈 슬러그 입니다. 정품?!캐릭터와 디자인을 완벽히 모방한 버젼이지만 그 옛날 메탈슬러그의 추억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락실게임



사실 위 사이트와 비슷하게 추억의 고전게임들을 인터넷으로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원하는 게임명만 인터넷에 검색하면 찾을 수 있을 정도랄까요? 물론 그 옛날 게임 그대로 즐기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위에 예를 든 간단한 게임들은 특별히 시간도 투자할 필요도 없이 별도의 설치와 회원가입 없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재밌게 해볼만 합니다. 추억의 고전게임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