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구글 (Google)

크롬사용자라면 무조건 써야하는 확장프로그램 Pig Toolbox

by 빨간꿈 2013. 9. 3.

크롬사용자라면 무조건 써야하는 확장프로그램 Pig Toolbox 



오늘 소개해드리는 확장프로그램 역시 크롬사용자라면 무조건 쓰셔야되는확장프로그램입니다. 대개의 확장프로그램들이 단일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데 반해, pig toolbox 말그대로 다양한 기능들을 모아둔 박스와 같습니다. 


마우스 제스쳐, 우클릭막힘 풀기, 스크린샷,구글메일확인하기,짧은URL생성,

웹페이지SNS공유,웹페이지 번역,맞춤법검사 등


위 모든 기능들을 전부 하나하나의 확장프로그램으로 사용중이신가요? 

 Pig Toolbox 하나면 해결됩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촌스러운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이 바로 Pig Toolbox 입니다. 




익스플로러의 툴바처럼 여러 기능들의 꾸러미로, 보시는 것처럼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지도 않는 필요없는 기능들도 포함되어 있지만 아래 빨간색 음영을 칠한 것처럼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도 무려 6개나 있습니다. 한 2~3개 정도가 있다면 사용여부를 고민해보셔야겠지만 6개정도니깐 무조건 써야되겠네요 ㅎㅎㅎ 



- 구글메일의 안읽은메일개수가 크롬아이콘창에서 즉시 숫자로 노출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이 막히셨다고요? 클릭한번이면 해결됩니다.

- 크롬에서 앞으로가기,뒤로가기,새창열기,창닫기 등 마우스 제스쳐를 자유자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별도의 화면캡쳐프로그램 추가 없이 화면캡쳐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 웹페이지에 대해 짧은 URL주소생성 및 트위터,페이스북,구글+등으로 SNS 공유가 가능합니다.

- 외국어 사이트에 접속하셨나요? 역시 클릭한번이면 구글번역기가 가동됩니다. 



크롬웹스토어에서 Pig Toolbox 다운받기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pigtoolbox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에 있어서 사용자 편의성도 매우 강력합니다. 모든 기능들에 대한 사용자 옵션이 존재하며 불필요한 기능들에 대한 차단까지도 지원해줍니다. 마우스 제스처 명령까지 전부 수동세팅이 가능하고 이렇게 저장한 나만의 옵션을 백업해주는 기능도 제공해줍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피그툴박스는 크롬사용자들에게는 필수프로그램이지 않을까 합니다. 본인 역시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에서 바로 이 것을 가장 처음으로 사용했고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듯 합니다. 크롬 사용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