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T : M : G : A : W

이정도면 나도 경품사냥꾼?! 프리던 당첨후기이정도면 나도 경품사냥꾼?! 프리던 당첨후기

Posted at 2013. 11. 15. 04:47 | Posted in ▶ 일상의 블로그/블로거의 일상


이정도면 나도 경품사냥꾼?! 프리던 당첨후기



FREEDONE



요즘 재정이 궁핍하여(?!) 프리던(FREEDONE)이라는 사이트의 경품도전에 새로운 흥미를 느끼고 있는 주인장입니다 ㅎㅎㅎ 


약 3주 정도 경품응모하고 모아둔 응모권으로 오늘 편의점을 털어왔는데요. 사실 얼마전 블로그 100만 히트 경품으로 응모권 10매를 나눔했고 회사 앞 편의점에서도 3~4개 이상 바꿔먹었으니 한달동안 제가 당첨된 것만 40개가 훌쩍 넘는듯 합니다.. 후덜덜...   




여느 경품 사이트처럼 하루에 한 10~20분만 투자하는 건데 특이한 것은 하루에 8번, 매시 정각마다 선착순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하면 기본적으로 프리던의 '피플'이 되는데 프리던에는 '캡틴'이라는 나름의 추천인 제도가 존재해서 온 가족, 친구들과의 동시 참여가 가능하기에 많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당첨확률도 높일 수 있답니다.


지난 10월달 당첨현황입니다. 30일과 31일은 완전 대박날이었답니다. 이틀에 10개 당첨. 10월 전체로보면 6페이지니깐 60개나 당첨되었네요. 역시 꾸준함과 성실함만 있다면 안되는게 없나 봅니다 ㅎㅎ



추천인 제도에서 중요한 것은 다른 경품사이트와 달리 단순히 추천받은 사람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게 아니라 피플과 캡틴이 어느정도 서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가 구성되었다는 것 입니다. 또한, 내가 누군가의 피플이 되었더라도 나 역시 누군가의 캡틴이 되는 것도 가능하고, '피플'전용 이벤트도 따로 있고 피플과 캡틴이 함께 당첨되는 시스템도 있어서 기존의 상하 추천인 제도가 어느정도는 보완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참여만 하신다면 어느정도의 간식은 확보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하루 8번이벤트가 진행됩니다.


FREEDONE 프리던



개인적으로 본 사이트를 알거나 참여자가 많아지면 당연히 참여기회가 줄어들어서 저만 알고있을라 그랬는데 ㅋㅋㅋ몇 분께서 물어보셔서 조금 자세하게 경품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헛된 꿈을 드리거나 사행성을 조장할 목적이 아니라 성실하고 꾸준한 경품사냥꾼이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한 것이니 하루 8번 참여하실 분들만 관심을 가져주시면 될 듯합니다^^


 프리던



프리던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freedone.co.kr



혹시라도 캡틴친구가 없으신 분들은 [여기] 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최대한 성실히 노하우를 전수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인 등록시 '캡틴' 및 '피플'에게 특별한 혜택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만, 캡틴의 참여 등급이 높아지며 일부 이벤트의 경우 캡틴도 함께 당첨될 수 있습니다. 물론위에 설명드린 대로 피플이 되었다하더라도 다른 누군가의 캡틴이 되는 것도 가능합니다. 중요한 건 역시 꾸준하고 성실한 참여! 


    Comments

티스토리 댓글


  1. 음..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입해보았네요 ㅋ. 엄청나십니다!!

    노하우를.. 저도 식량을 얻어타 보고싶네요 ㅋㅋ
  2. 당첨이 안되서 결국 탈퇴햇네요 ㅠㅠ 열심히 했는데 시간에 비해 얻는 것이 적다라고 판단하고 시간을 아끼기에 올인하겠습니다. ^^ 즐거운 프리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13.11.21 23:06 신고 [Edit/Del]
      오옷...하루에 8번씩 꼬박꼬박 참여해주셨나요? 본인은 하루에 최소 5번은 한다는 ㅎㅎㅎ 만족할만한 결과를 남겨드리지 못했네요 ㅠㅠ 더 좋은 정보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3. ㅎㅎ 넵! 한 4~5번 밖에 안 한 것 같네요 .ㅠㅠ 근데 프리던 요녀석 보고 있으니 정말 다른 것에 집중이 잘 안되어서 ㅠㅠ 잠시 내려놓았네요 ㅎㅎ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