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구글 (Google)

10초만에 구글 플러스 프로필 만들기

by 빨간꿈 2013. 10. 16.


10초만에 구글 플러스 프로필을 만들어봅시다


오늘은 요즘 한참 뜨고있는 구글 플러스 프로필을 만드는 초간단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구글 플러스 페이지에서의 프로필은 실제 원형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릴 직사각형 프로필이미지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을 듯 하나, 본 프로필은 구글플러스에서 노출하는 것이외에 일반적인 프로필을 구글로 꾸미고 싶으신 분들에게 조금 더 유용할 듯 싶습니다.



구글플러스



준비물은 프로필로 생성하고자 하는 개인사진 1장이면 됩니다. 


구글 플러스 프로필 생성하기

http://turhan.me/+me



위 사이트에 접속한 후 "파일선택"버튼을 클릭하여 프로필로 꾸미고 싶은 원하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구글플러스



사진이 나오면 프로필로 적용할 영역을 지정한 후 하단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GOOGLEPLUS



'Preview and Download'버튼을 클릭하면 프로필이 완성됩니다. 

사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완성된 프로필 사진을 저장합니다. 

구글플러스




구글플러스는 아직 국내에서는 많이 이용하고 있지 않은듯 합니다만, 이미 국외에서는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미 트위터,페이스북과의 치열한 경쟁구도를 갖춘 상황입니다. 물론, 기존 구글의 지메일, 유튜브 등의 서비스를 하나라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편리한 기능과 접근성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SNS의 강자로서 그 역할을 다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만 보더라도 유튜브의 구글 플러스 통합, 지메일 주소록과의 연동으로 인해 구글플러스 사용자 수는 국내에서도 가속화 될 것이 예상됩니다. 이러한 구글플러스, 나름 간단하고 깔끔하게 구글 플러스를 표현해주는 프로필 하나쯤 만들어 두시면 여러모로 쓰임이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