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 칼침난사,다발사격 세팅

by 빨간꿈 2013. 9. 1.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 칼침난사,다발사격 세팅





얼마전부터 심심풀이로 디아3를 다시 시작했는데요. 어차피 잘 하지도 않고 컨트롤도 귀찮고 해서 쉽고 타격감있는 악마사냥꾼을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야만용사의 무한 휠윈드와 똑같이?! 무한 칼침난사 악사를 만들어봤네요. 일단 기본 능력과 스킬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공력이 18만이고 극확이 61, 극피가 446 이므로 별다른 모자름이 없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피통은 7만이 넘어가므로 나름 상급에 초당 2000, 처치시 900 가까이 생명력 수급이 가능하므로 전혀 부족함이 없는 장비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은 휠윈드 야만용사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전표창으로 근접방어, 박쥐동료로 증오수급을 준비한 후 난사로 돌리면서 이동하며 몹을 잡습니다. 근접 정예 혹 싹쓱이 처리용으로 칼날부채를 이용합니다. 또한, 옛 디아 2의 멀티샷 추억을 떠올라 다발사격으로 원거리 공격도 지원해봅니다. 난사와 다발사격은 증오가 소모되지만 박쥐동료와 전투준비로 증오를 지속적으로 충전시켜줄 수 있기때문에 난사도 그렇고 다발사격도 거의 무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력인 난사의 룬은 속업유지가 있지만, 본인의 장비는 속업이 나름 상급인까닭에 공격력이 더쎈 칼침으로 세팅해보았습니다. 패시브 스킬로 복수와 어둠추적자는 거의 필수인듯하며 완벽주의자는 궁술로 대체해도 좋을 듯 하네요. 




악사의 필수 아이템 만티코어와 망자의 유산입니다. 개인적으로 타격감을 중시하기에 공격력과 극피,극확을 우선으로 골라보았답니다. 



기존에 단발사격 혹 트랩설치로 몹도 빨리빨리 잡지 못하고 컨트롤도 너무 어려웠는데 이번 난사,멀티샷 악사는 플레이가 시원시원하게 되서 나름 재밌습니다. 휠윈드 야만용사와 비슷한게 힘이긴하지만ㅎㅎ  무한칼침난사,다발사격 악사 동영상과 프로필을 공개해봅니다^^

 http://kr.battle.net/d3/ko/profile/reddreams-3599/hero/9934471



<720화질로 감상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