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추억의 오락실게임 텐가이 (텐가이 왕고르는 법)

by 빨간꿈 2013. 7. 7.


추억의 오락실게임 텐가이 (텐가이 왕고르는 법)


개인적으로 컴퓨터 게임에 큰 흥미가 없어서 특별히 pc게임을 하진 않지만....간혹가다 한번씩 게임이란게 하고 싶으면 하게되는 MAME32 고전 오락실 게임ㅋㅋㅋㅋㅋ 주말을 맞이하게 짧은 휴식시간에 추억의 오락실 명작. 텐가이를 해보았습니다. 




추억돋는 TENGAI 화면..... 간단히 F5로 동전을 미친듯이 넣어주고..


언제봐도 익숙한 미코. 얼굴은 참 남자같지만 몸매는 음...



아무튼 카드를 날려대는 미코는 너무 식상하기에 히든캐릭터를 고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물음표에서 위로 3번, 아래로 3번, 위로 7번하면 나오는 AYIN . 




텐가이의 줄거리는 아주 간단합니다. 

어느날 사라진 aska! 악당들이 납치한 것으로 알고 주인공들은 악당들을 물리치러 떠납니다. 




역시 ayin 의 필살기는 그 어떤왕도 한방에 녹아내리네요. 아무튼 이렇게 코인 한 5~6개를 쓰고 나니 벌써 끝판을 깨버렸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끝판을 깻는데 aska 가 보이지 않습니다.


마지막 엔딩.

멀쩡히 집에 기다리는 aska. ayin의 표정이 압권이네요. 



추억의 오락실게임은 보통 15~30분이면 끝판왕까지 다 깰수 있다는 점에서 가볍게 심심풀이로 한번씩 하기 딱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 편에 또 추억돋는 오락실게임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