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공구박스 구입했습니다

by 빨간꿈 2013. 6. 6.



어려서부터 남들과 달리 집안일, 수리업무를 좋아라했기에 혼자 사는데도 불구하고 왠만한 공구는 대부분 보유하고 있답니다. 소셜쇼핑사이트에 공구박스가 올라와 있길래 대자로 냉큼 구매해버렸습니다. 사실 그동안 굉장히 가지고 싶었던 공구박스 ㅋㅋㅋㅋㅋ


거창하고 쓸데없어 보이지만 사실 수도밸브교체 및 정수기 설치, 방충망설치 심지어 공구리(콘크리트)까지 작업을 하기에...이 정도 공구박스야 하면서 바로 구입 했답니다.


기존 공구들을 싹 다 꺼내고 닦아서 채워넣으니 박스가 다 채워지네요 ㅎㅎㅎ 이참에 집수리 좀 싹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