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T : M : G : A : W

소리바다 서비스의 실망, 오르골저장곡의 클라우드 이관소리바다 서비스의 실망, 오르골저장곡의 클라우드 이관

Posted at 2013. 3. 12. 22:21 | Posted in ▶ 일상의 블로그/블로거의 일상



소리바다 서비스의 실망, 오르골저장곡의 클라우드 이관


 최근 소리바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가장 큰 사건이 터졌습니다.

수년간 정기결제를 이용해왔는데 이번에 개인적인 문제로 자동결제가 되지 않았던 것 입니다. 전화를 걸어서 자동결제를 다시 연결해달라고 요청했으나 단칼에 거절을 하더군요. 고객센터 권한자와의 통화를 요청했습니다. 역시나 안된다는 답변만 옵니다. 


무려 5년동안 서비스를 받아오던 회원으로서 소리바다의 이러한 응답에 참으로 당황스러움과 안타까움을 느꼈고 그 동안 아무생각없이 소리바다를 이용해오던 제 판단이 너무나 우매했음을 깨달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가격이 똑같고 그 처우가 똑같다면 당연히 서비스 환경이 좀 더 다양하고, 우수한 업체를 이용해야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진리를 무시하고 추억속에 빠져있었으니깐요. 결국 저는 그동안의 모든 추억들을 뒤로하고 소리바다에 정을 떼기로 했습니다ㅠㅠ




아차, 

저의 이런 결정과 함께 드디어 소리바다 오르골 저장곡이 클라우드로 이관이 되었더군요.  오르골에 보관중이던 약 6만여곡이 전부 복원된 듯 합니다.





하지만...

소리바다에 대한 애착이 사라졌으며 클라우드 음악 검색 및 재생 기능의 취약함으로 인해 6만 곡 중에서 원하는 곡을 찾기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ㅠㅠ 간간히 주요 곡들만 듣는 용도로써 소리바다를 이용해야겠습니다. 



    Comments

티스토리 댓글


  1. 소리바다가 완전히 망가졌군요 ㅠㅠ
  2. Dreamer
    2월까지도 음원 이관이 안되어서 잊고 지내다가 이 포스트보고 저도 확인해봤는데..
    정말 가관이네요.
    폴더별로 정리해놓은거 다 어디가고 파일명도 이상하게 바뀌고 아주 엉망진창입니다.
    전 소실된 음원도 있는 것 같아요.
    소리바다 다시는 이용 안할 것 같네요. 새로운 저장처도 찾아봐야겠구요.
  3. 오르골돌리도
    오르골 음악 클라우드로 어떻게 이관하셨나요?
    저도 오르골에 저장해 놓았던 소중한 자료들을 찾지 못하고 있어 너무 속상합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lsw610
    클라우드 음악을 모두 없앴습니다
    소리바다에서
    저와 같은분ㄱ"ㅖ신지요??
    너무 화도 나고 속상합니다
    오랜세월 모은 파일들인데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