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14년 2분기 매출 증가와 페이스북의 미래
- 14년 2분기 매출 29억1,000만 달러(약 3조, 전년동기66% 상승)
- 한달에 한번 이상 이용한 사용자(MAU) 13억2천만명
- 이 가운데 10억7천만명이 모바일 접속자
- 광고수입 중 62%가 모바일 사용자
- 전체 사용자는 3.125% 증가
- 매일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용자도 8억2900만명으로 3.36% 상승
- 북미와 유럽은 정체, 아시아 및 신흥 시장 견인
- 모바일 월 이용자 5.9% 늘어난 10억7천만명
- 모바일 일일 이용자 7.4% 늘어난 6억5400만명
페이스북이 'Save'와 'Buy' 버튼을 곧 추가합니다. 저장버튼으로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보관할 수 있게 하여 실질적으로 체류시간을 높일 예정이며 구매버튼으로 페이스북 내 상거래를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왓츠앱 인수 후 잠재고객은 물론 확산 경로까지 더 확장시켰습니다. 기존에 페이스북을 운영하며 '좋아요' 마케팅을 진행한 업체들은 페이스북을 통한 매출증대 및 후광 효과를 기대하기에 충분한 서비스 개선이네요.
한달 MAU가 13억2천만 명, 그 중 10억7천명이 모바일 사용자. 확실히 모바일 퍼스트 시대가 도래하고 있으며 아직 진입 초기단계 입니다. 개인홍보, 정보공유, 마케팅, 상거래... 이 모든 것들을 이루기 위해 페이스북이란 장소는 가장 손쉽게 진입할 수 있고 전세계에서 가장 넓은 창구임이 분명합니다. 페이스북 그리고 모바일을 충분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Note > ○ 끄적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상거래 결제 간편화 방안과 공인인증서의 미래 (4) | 2014.07.30 |
---|---|
인텔의 초소형 컴퓨터 에디슨(Edison)과 사물인터넷의 미래 (2) | 2014.07.29 |
샤오미 미4,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진입 (5) | 2014.07.24 |
중국, 두께 5mm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폰 출시 (4) | 2014.07.22 |
비트코인(bitcoin), 제3의 화폐가 될까? (4) | 2014.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