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빨간꿈을꾸다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y 빨간꿈 2013. 12. 7.


빨간꿈을꾸다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PC와 인터넷을 좋아하는 빨간꿈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는 물론, 카페,트위터,페이스북 등 인터넷 활동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는 마케팅 공부도 할겸 과연 블로그와 SNS로 무엇을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과 실험을 본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보았는데요... 나름 글들을 꽤 작성하였는데 방문자도 없고, 댓글도 없어서... 페이스북 계정도 알리고 페이스북 활동 현황도 파악해볼 목적으로 가볍게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REDDREAMS



이벤트를 할려면 경품이 있어야 하는데요...나름 경품사냥꾼?! 이기에 모아둔 기프티콘들이 꽤 된답니다ㅎㅎㅎ 그래서 기프티콘 10개를 경품으로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모르셨다고요? http://facebook.com/reddreamstory 가 제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입니다. 블로그에서 다루기 힘들거나, 너무 가볍거나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IT정보를 전문으로 다루고자 개설한 페이스북 입니다. 물론, IT정보 이외 다양한 생활,업무 지식과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 있답니다. 약 한달정도 운영해 본 결과, 확실히 블로그에서 다루지 못하는 정보를 축적할 용도로, 그 과정에서 본인 스스로도 다양한 기사와 정보들을 검색하고 요약하는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궁극적으로는 스스로의 IT정보력을 향상시키고자 함을 최우선의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REDDREAMS


<이벤트 내용>

이벤트 내용: reddreamstory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이벤트 기간: 2013년 12월 7일~ 12월 15일
이벤트 발표: 2013년 12월 16일
당첨인원: '좋아요'를 클릭해주신 분 중 10명 추첨
당첨경품: 편의점 기프티콘(딸기우유,카페라떼,컵라면,초코바 등)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다면 1초만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당첨자 및 경품은 '빨간꿈을꾸다'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공지해드립니다. 



페이스북 친구도 없고 놀러오는 사람도 아무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기프티콘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블로그는 물론 페이스북에서도 앞으로 자주 교류하고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REDDREAM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