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Note/○ 유용한 팁

dll파일 한방에 찾아서 다운로드하기

by 빨간꿈 2013. 11. 14.


dll파일  한방에 찾아서 다운로드하기


PC를 사용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또는 이용할때 간간히 ~~.dll 파일이 없다는 오류창을 보셨을 겁니다. 본인 역시도 나름대로 활발히 소프트웨어를 다루고 있기에 종종 dll문제를 접하게 되는데요. 이 경우 인터넷에서 해당 파일명을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악성코드를 유포하거나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추가설치하게끔 유도 합니다.



dll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모든 dll파일에 대한 깔끔한 다운로드를 제공해주는 매우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dll-files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dll-files.com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간단히 아래검색창에서 원하는 dll파일명을 입력합니다. 


dll



그럼 아래와 같이 zip파일과 소프트웨어 형식이 나오는데 대부분의 dll은 특별한 경로를 가지고 있으므로 특별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zip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dll다운로드


직접 다운로드 이므로 별도의 추가 플러그인, 액티브 액스등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깔끔한 zip파일이 다운로드 되며 압축파일을 열어보면 원하는 dll 파일과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이 dll 파일을 필요한 폴더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본 사이트는 1998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현재 약 1000여개가 넘는 dll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 유포걱정없이 자유롭게 원하는 dll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