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Note/○ 끄적노트

이정도면 나도 워런버핏?! 소리바다 40%수익

by 빨간꿈 2013. 11. 10.


이정도면 나도 워런버핏?! 소리바다 40%수익



복권도 사본 적이 없는 제가 한 3년전쯤 우연한 기회에 소리바다 주식을 접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물론 당시에도 개인적으로 소리바다를 10여년 넘게 이용하고 있던터이며 향후에도 계속 이용할 것이고 소리바다의 서비스가 분명 나아질 기대가 있었던 상황이라  통장에 넣어둘 돈을 버린다는 생각에 얼마 넣어두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소리바다가 액면병합도하고 삼성뮤직에 음원공급에 이어 최근 구글과도 음원협약이 진행된다고 해서 100만년 만에 계좌를 열어보았습니다. 




당시 몇백원에 샀던 거 같은데 액병 후 현재가가 3460원이 되었네요. 60만원 넣어놓고 현재는 85만원... 음.. 현재 시가로 따지면 주당 2500원에 구입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한 3년 묵은거 치고는 꽤 괜찮은 수익아닌가요? 이정도면 워런버핏?! ㅋㅋㅋ



돈 백도 안되지만 최초이자 마지막이될 저의 주식투자 ㅋㅋㅋ 어차피 소리바다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기에 제가 소리바다를 이용하지 않는 그날까지 절대 열수 없는 통장이다 생각하고 한 몇 년 더 가지고 있어야 겠습니다. 






# 본 글은 개인적인 일상을 공유하고 자 작성된 포스팅으로 주식을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주식은 당신을 파멸시키고 망하게하는 지름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