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보성 녹차밭,율포해수욕장,용추계곡 힐링여행

by 빨간꿈 2013. 7. 26.


보성 녹차밭,율포해수욕장,용추계곡 힐링여행


2013년 7월. 직장 동료들과 보성으로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서울에서 거리가 너무 멀어서 오다가다 오히려 진을 뺄 것 같았지만 기회가 있을때 다녀오는게좋겠다싶어서 출발했습니다.  나홀로 여행이 아니라서 그런지 여유롭게 사진찍고 그럴 겨를도 없어서 대충 사진 몇방만 가져왔네요. 목적지는 보성 율포해수욕장과 대한다원의 보성 녹차밭, 대나무 숲, 그리고 보성 용추계곡 입니다. 



보성 율포 해수욕장 


예전부터 여러번 가보고 싶었는데...역시 좋긴 좋습니다. 한참 비가오고 더운때라 남쪽 치고는 물이 깨끗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역시 바다는 언제나 좋습니다. 






보성 녹차밭 


사실 이곳은 정말 혼자 거닐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막상 오고나니 혼자 안오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드넓게 펼쳐진 녹차들의 푸르름이 아름답긴 하지만 날도 너무 덥고, 역시나 가파름이 산행수준이더군요. 







보성 대한다원 대나무숲


보성 녹차밭 한켠에 위치한 대나무숲. 사실 대나무 볼일이 많지 않은 서울사람에, 날도 덥다보니 시원하게 쭉쭉 뻗은 대나무 숲이 녹차밭보다 더 좋았습니다. 




보성 용추계곡


이번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숲과 계곡 그리고 맑은 물. 

여기저기 텐트가 보이고 계곡 돌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가 하면, 수박을 가지고와서 먹는 등 여름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나름 계곡도 몇군데 다녀보았는데 이 곳 물은 A+ 를 줄 정도로 너무나 맑고 깨끗했습니다. 너무 멀어서 올일은 없지만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