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T : M : G : A : W

3살 여아 말티즈 찡이를 소개합니다.3살 여아 말티즈 찡이를 소개합니다.

Posted at 2013. 4. 9. 03:03 | Posted in ▶ 일상의 블로그/블로거의 일상



3살 여아 말티즈 찡이를 소개합니다.






3살 여아... 사실 3살이면 사람으로 치면 20살도 넘은거니 여아는 아니고 숙녀정도?! ㅎㅎ 

어떡하다보니 업어오게 되었습니다ㅠㅠ


그나저나 제가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없다보니 빨리 다른 좋은 주인을 찾아줘야하는데 이녀석 어찌나 재롱많고 순진한지ㅠㅠ  동물을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하루빨리 보내지 않으면 서로가 힘들어질듯 ㅎㅎ




사실 어린것도 아닌데 새까만 코에 새하얀털이  

8살된 하늬만 보다보니 귀엽긴 하네요 ㅎㅎ




                              늙은이 하늬는 두발로 서서 요가중 ㅋㅋㅋㅋㅋ







    Comments

티스토리 댓글


  1. 아이고 고녀석 너무 귀엽네요.
    늘 재미나시겠습니다. 깜찍이 때문에요...^^
    귀여운 강아지 잘 보고 갑니다.
  2. ㅋㅋㅋ 저도 6살 짜리 말티즈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가 참 귀엽네요
  3. 아이쿵
    저도 말티들 여러마리 키우는 데요.
    두발로 서서 앉아 있는 거 안좋다고 하네요. 의사쌤이...^^
    허리 (척추)에 안좋다고 하지 말라시더군요. 사람처럼 직립보행이 아니므로,,,
    그리고 관절에 정말 안좋데요. 말티들이나 소형견보면 관절 수술 많이 하잖아요.
    하늬가 나이가 있다길래 적어봅니다. 찡이와 하늬랑 건강하게 행복하시길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