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IT꿀팁

엠지텍(MGTec) 외장하드 AS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

by 빨간꿈 2013. 3. 18.

엠지텍(MGTec) 외장하드 AS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








새로구입한지 3개월도 안된 외장하드가 일부 특정PC에서만 인식되고 나머지 PC에서는 전부 인식하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물건은 바로 엠지텍의 TERRAN2+G. 나름대로 원인을 분석해본 결과 기판오류가 확실하였으며 업무 특성상 외장하드를 반드시 사용해야하기에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파워랑 사타케이블로 직접연결로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ㅠ_ㅠ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발생한 오류로 참 당황스럽기도하고 짜증이 나기도 했기에 게시판을 통해증상을 설명해주고 회원정보도 대충적어서 케이스만 보내준다고 했는데도 아무 거리낌없이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케이스만 보내고 한 3일후에 엠지텍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자기들이 테스트한 결과 기판에 아무런 오류가 없었지만 제가 테스트를 수차례 했다는 것을 인정하여 케이스만 바꿔서 보내줄테니 연락처랑 배송지를 물어보더군요.


결국, 약 1주일만에 제 TERRAN2+G의 케이스는 신품이 되서 돌아왔습니다. USB3.0을 인식하니 어느 PC에서나 잘 작동되었으며 말해준대로 기판종류가 다른게 왔더라구요.(하드디스크 속성에서 노출되는 ID가 예전의 그 것과 달랐습니다.) 


본인들이 테스트를 하여 이상없음을 확인하였음에도 고객의 의견을 한치의 의심없이 믿고 기판을 교체해준 엠지텍의 서비스 참 감동이었습니다. 사실 이 물건을 받아보기 이전 쓰던 외장하드는 구입 이전버전인 TERRAN 이었는데 이때도 기판 포트불량으로 AS를 받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AS의 서비스를 경험하고부터 엠지텍만 고집을 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전자기기야 스펙이 거기서 거기고 뽑기 운이 대부분을 좌지우지 한다는 것을 안다면 아무래도 서비스가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인마다 서비스를 받아보는 느낌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수년간 경험한 엠지텍의 서비스는 말 그대로 최상이었으며 앞으로도 외장하드 쪽으로는 엠지텍을 고집할 듯 합니다. 혹시라도 외장하드를 구입하실때 많음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PS: 위,아래 사진은 제 흰색 책상위에 놓고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