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T : M : G : A : W

엠지텍(MGTec) 외장하드 AS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엠지텍(MGTec) 외장하드 AS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

Posted at 2013.03.18 01:36 | Posted in ▶ 똑똑한 블로그/컴퓨터(Computer)

엠지텍(MGTec) 외장하드 AS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








새로구입한지 3개월도 안된 외장하드가 일부 특정PC에서만 인식되고 나머지 PC에서는 전부 인식하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물건은 바로 엠지텍의 TERRAN2+G. 나름대로 원인을 분석해본 결과 기판오류가 확실하였으며 업무 특성상 외장하드를 반드시 사용해야하기에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파워랑 사타케이블로 직접연결로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ㅠ_ㅠ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발생한 오류로 참 당황스럽기도하고 짜증이 나기도 했기에 게시판을 통해증상을 설명해주고 회원정보도 대충적어서 케이스만 보내준다고 했는데도 아무 거리낌없이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케이스만 보내고 한 3일후에 엠지텍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자기들이 테스트한 결과 기판에 아무런 오류가 없었지만 제가 테스트를 수차례 했다는 것을 인정하여 케이스만 바꿔서 보내줄테니 연락처랑 배송지를 물어보더군요.


결국, 약 1주일만에 제 TERRAN2+G의 케이스는 신품이 되서 돌아왔습니다. USB3.0을 인식하니 어느 PC에서나 잘 작동되었으며 말해준대로 기판종류가 다른게 왔더라구요.(하드디스크 속성에서 노출되는 ID가 예전의 그 것과 달랐습니다.) 


본인들이 테스트를 하여 이상없음을 확인하였음에도 고객의 의견을 한치의 의심없이 믿고 기판을 교체해준 엠지텍의 서비스 참 감동이었습니다. 사실 이 물건을 받아보기 이전 쓰던 외장하드는 구입 이전버전인 TERRAN 이었는데 이때도 기판 포트불량으로 AS를 받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AS의 서비스를 경험하고부터 엠지텍만 고집을 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전자기기야 스펙이 거기서 거기고 뽑기 운이 대부분을 좌지우지 한다는 것을 안다면 아무래도 서비스가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인마다 서비스를 받아보는 느낌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수년간 경험한 엠지텍의 서비스는 말 그대로 최상이었으며 앞으로도 외장하드 쪽으로는 엠지텍을 고집할 듯 합니다. 혹시라도 외장하드를 구입하실때 많음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PS: 위,아래 사진은 제 흰색 책상위에 놓고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 Blog Comment()
  • SNS Comment
  • Trackback(0)

티스토리 댓글


  1. 제무
    빵이다
    서비스센터전화해보면안다
    연락이되야지 서비스를받지 3시간만에 통화성공 단한마디 미안합니다끝 이게무슨서비스인가
  2. park
    아정말 내가 열이 받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보고 스마트 기능을 보고 36000원인가 추가 비용 주고 구매했는데
    스마트 기능 설치되는거 고작 무료로 배포하는 것만 되는거 같다.

    비쥬얼 스튜디오
    포토샾
    ERWin

    설치되는게 없어
    포토샾은 6.0만 이하버젼만 지원한다네..
    대부분이 지원안되는데. 마치 외장하드에 설치해서 나만에 피씨 좋아하시네...
    • 2013.12.23 23:54 신고 [Edit/Del]
      ㅎㅎ 스마트 기능이 얼핏보면 나름 쏠쏠하지만 사실 이제는 외장하드가 아니라 인터넷만있다면 웹상에서 포토샵은 물론 문서편집도 가능해진 시대가 되었습니다. 노여움 푸시고 스마트 기능없이도 충분히 잘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자
    솔직히.. MGTEC 직원분에게는 죄송한 말씀인데요.


    서비스 엉망이에요.. 제품도 좀 허접해요..


    동영상 플레이어 펌웨어좀 업 해달라고..했는데 6개월이 되어도..

    업 안되고.. 버그 투성이에.. 불편하고.. 모양만 그럴싸하지..

    프로그램은 영~ 아닙니다.


    반품도 못하고.. 솔직히 새 제품인데.. 버릴까도 생각중이에요..

    몇번 쓰지도 않았지만.. 보면 볼수록 화만 나는군요..


    적어도 펌웨어 업좀 하세요.. 팔면 끝인가요? DIVX 플레어어 말입니다..

    아님 쇼핑몰에서 샀지만 환불해주던지...

    • 2013.12.30 00:08 신고 [Edit/Del]
      ㅎㅎㅎ 서비스라는 것이 역시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모든 분들이 똑같을 수는 없을 것 입니다. 본인은 개인적인 1회 경험만을 토대로 작성한 글이니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4. 실사용자
    윗 글은 직원이 올린듯..


    서비스 전화도 안받으면서.. 뭘~.. 서비스가 좋다구 하나요?

    제가 100번 통화하면 1번 받을까 말까..

    통화중도 아니면서 전화는 아예 받지도 않아요..


    글구.. DIVX 플레이어 .. 에구.. 아이리버 것 살걸.. 정말 후회 막심...
    • 2013.12.30 00:12 신고 [Edit/Del]
      위의 글은 100% 개인적인 구매와 개인적인 AS후기를 작성한 것입니다. 서비스는 사람이 하는 것이므로 당연히 상황에 따라, 사용자에 따라, 기분에 따라 여러가지 변수가 존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저 역시도 님과 동일하게 불쾌한 서비스를 받았을 수도 있었지만 당장 위 1회에 대해서는 좋은 서비스를 받았기 때문에 본 글을 작성하였으니 특별한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5. 선정
    저도 산지 6개월도 안됐는데 직장 옮겨야 할 중요한 타이밍에 하필 컴퓨터서 인식을 못 해서 전화를 아무리 해도 받지를 않아서 열받아서,,, 지금 다시 들어와봤는데,,, 아 정말 손해 배상 청구하고 싶네요... 제 중요한 자료들,,,, 그거 느린 컴퓨터서 웹하드에 옮기느라 고생한거만 생각하면;;; 엠쥐텍 원래 이렇게 a/s 별로고 제품 고장도 잘 나는 업첸가요?? 몰랐네요... 난 기왕이면 국산 사줄려고 구입했더니만,,,,,;;;;;
  6. ALL
    오래된글에 덧글 다는건 처음인대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 엠지택 서비스는 좋은대 펌웨워쪽을 못만들요 ㅎㅎ..
  7. 에휴. 검색하다가 나도 들어와서 한마디 안남길수가 없네요. 제가 1년 반쯤전에 산거구, 엠지텍 진짜 구립니다. 사자마자부터 문제생겨서 환불받으려고했지만 안됐고요. a/s맡겼는데 한달간 연락없어서 제가 직접 전화해보니까 그제서야 부랴부랴. 어디 처박아 놓기래도 했던건지 제대로 어디에 있는지 찾지도 못하시던데...다시 되돌아와서도 증상 해결안됐습니다. 그동안 계속 뻑나더니 얼마전에 완전히 뻗었네요. 검사시 불량섹터없고요. 데스크탑 하드 자료백업용으로 산거를, 외장하드 자료를 데스크탑에 백업하는 현실ㅋㅋㅋ 주변에도 엠지텍 절대 사지말라고 말하고다닐 정돕니다. a/s부터 물건까지 엉망이어서요. 이 글을 보니까 사람마다 다를수는 있겠지만 칭찬일색인게 솔직히 광고아닌가 그런 생각까지 들 정도네요. 직접 써보고 쓰시는 후기니 그렇진 않겠지만 그냥 저같은 사람도 있어요. 이 글을 보고 믿고 구매했다간 저처럼 안맞을수도있으니까요...에효효....
  8. 엠지텍as최악
    A/S최악입니다. 제컴퓨터 3대에서 인식이 안됨
    AS보냄 자기들 컴퓨터에서 인식된다고함 그리보 전원부에 이상이라고 하여 1만원에 기판바꿔야 한다고함, 바꿈 그리고 받은후 집에서 테스트 계속 재인식 현상 발생, 다시 보냄, 직원이 금요일 저녘 6시에 전화해서 자기들 쪽에서는 잘된다고함, 왜 내컴퓨터에서는 안되냐고 했더니 내컴퓨터 문제라고 함,노트북2대 데스크탑1대에서 테스트 했다고 하니, 그제서야 내 외장하드 케이블 문제라고함. 그때서야 이상하다 생각하고 왜 처음 as때 케이블 문제 파악못했냐고 하니 테스트 안해봤다고함. 내컴퓨터 정상이고 외장하드 문제이면 케이블 or 전원부 문제 일수있는데 둘다 테스트 안하고 그냥 피같은 내돈 1만원 처먹고 애꿎은 기판바꿈
    그리고 케이블 새것으로 보내던지 해야지 지가 쓰고있던 때문은 케이블을 보냄 ㅋㅋㅋ 어처구니가 없어서 ㅋㅋㅋ 다시 전화하니 받지도 않음 ㅋㅋ 서비스 최악임 다시는 구매할 생각도 없고 구매하실분들 막고싶네요
  9. 엠지텍 서비스 아주별로
    엠지텍 외장하드 사용자인데 마이스페이스 기능 윈도우 10 지원이 안되서 (2~3년전 구입) 왜 안되냐고 물어보니 지금 개발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되실겁니다 를 1년넘게 반복하다. 최근에 잊고살다가 업데이트껀이없는거 같아 전화를 하니 개발 포기인거처럼 이야기하더군요. 그래서 이거 그럼 무슨 얼마짜리이거 그럼 괜히산거 아니냐 광고할때는 윈도우 10 지원이 되고 그때그때 문의할때 마다 개발중이니 기다려달라 하더니 이제와서 안된다 미안하다 하면 끝나는거냐 이거 어쩔꺼냐 하니 환불은 안된다 하고 결국 시크릿베리 그거 하나 챙겨준다해서 그거 받았습니다. ( 전 보유중이었는데말이죠..) 그래서 그냥 그렇게 시마이를 하고 말았습니다. 마이스페이스 기능... 윈도우 7사용자 아니시라면.. 궂이 사지마시길 바랍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SNS 댓글

작성해주신 댓글은 SNS 계정에 남지 않습니다.

Trac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