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리뷰노트

FinePrint - 프린터 출력을 스마트하게!

by 빨간꿈 2011. 10. 5.

FinePrint - 프린터 출력을 스마트하게!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업무용, 가정용 프린트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유틸 - 프린트 출력에 관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주는 FinePrint 입니다. 아마도 PPT문서를 여백없이 프린트 하고싶거나, 한면에 2~8개 모아찍기를 하고싶은 분들, 쓸데없이 종이와 잉크를 낭비하지 않고자 하는 분들은 대부분 설치를 해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문서출력작업도 많이하고 사내에서 프린트를 종류별로 3개나 쓰기때문에 업무효율성을 위해 설치해서 쓰고있는데 본 프로그램없이는 문서출력 작업을 할 엄두가 나질 않네요.


<프로그램 특징>

- 한장의 종이에 최대 8페이지까지 모아찍기 기능.
- ppt출력을 비롯하여 여백을 최소화할수 있는 여백없애기 기능.
- 워터마크,머리말/꼬리말 인쇄 기능
- 양면인쇄기능
- 이미지 파일 저장 기능
- 인쇄 미리보기에서 페이지 제거 가능
- 인쇄 용지,사이즈 선택 가능
- 출력시 이미지 제거 기능
- 제본용 여백 출력 기능


파인프린트 다운로드는 아래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http://fineprint.com


# 블로그 저작권 자료 관리로 프로그램 파일 및 크랙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그냥 자연스럽게 설치하면 됩니다. 마지막에 "FinePrint를 기본프린트로 지정하겠습니까?"나오면 과감히 OK를 눌러주세요. 아래 그림처럼 설치가 완료되었는데요. 



탭메뉴중 "정보"영역에 가면 등록 번호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 더이상의 설명 및 추가파일 제공이 불가능함 양해부탁드리며, 등록번호 인증이 진행되지 않으면 모든 문서에 fineprint워터마크가 찍혀서 출력됨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인쇄버튼을 클릭할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러가지 유용한 메뉴가 많으나 기본적으로 왼쪽 레이아웃 메뉴만으로도 충분한 출력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선택기능,모아찍기와 반복기능, 여백기능이 가장 많이 사용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PPT의 여백을 없애는데 가장 완벽한 소프트웨어라 생각합니다. 각 항목들의 기능은 한눈에 봐도 알기 쉬우니 생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