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아이폰(Iphone)

내가쓰는 아이폰 벨소리(희귀곡버젼)

by 빨간꿈 2011. 4. 8.



롱벨사용하기 이전에 미친듯이 벨소리를 제작했었지 ㅋㅋㅋㅋ

난 왜 미쳤다고 이런 벨소리들을 만들었었을까......-_-

특이한 벨소리 좋아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공개 ㅋㅋㅋㅋㅋ

전부 30초짜리 m4r파일입니다.

그냥 받아서 아이튠즈 > 벨소리 항목으로 옮기신후 장비에서 벨소리 동기화 하시면 됩니다.








1. 옛날전화벨  디리리링~~ 디리리링~~
2. 국민체조 노래
3. 긴급속보 멘트음악
4. 만화-달려라 하늬
5. 미션임파서블배경음악
6. 슈퍼마리오게임음악
7. 레슬링 언더테이커등장 음악
8. 경쾌발랄한 황비홍 오프닝 음악
9. 후레쉬맨 음악
10. 무릎팍 액션 멘트음악
11. 군가 전선을 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