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Note/○ 유용한 팁

대전,세종,충남 지역 직장인분들 주목! 무료 ICT 교육 늦기 전에 신청하세요! (feat.유밥,인프런)

by 빨간꿈 2023. 8. 30.

 

안녕하세요 빨간꿈입니다. 오늘은 ICT관련 좋은 교육기회가 제공된다는 소식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인데요. 대전, 세종, 충남 소재 기업에 재직중인 재직자 누구나 연령무관, 성별무관, 업종무관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선 주관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빌리티ICT사업본부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산하 기관으로 ICT관련 사업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곳입니다. 정부, 교육부 주도의 사업으로 지차체, 기업, 대학이 힘을 합쳐서 구성된 만큼 당연히 홍보목적의 다른 교육 과정과 달리 전 과정이 무료로 제공되며 그 어떠한 홍보성, 수익성 목표가 없어서 안심하고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sc-platform.or.kr:8443/mobility-ict

 

DSC 모빌리티ICT사업본부

 

dsc-platform.or.kr:8443

 

 

교육은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유명한 유밥,인프런 등에서 서비스되는 콘텐츠가 제공된다고 하는데 교육 플랫폼은 GS에서 자체 개발한 독립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하니 마음 편히 언제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은 총 31개 과정이 제공되는데 택1을 선택해서 수강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대신, 1개 과정을 완강했을 경우 최대 3개 과정까지 전부 제공이 된다고 하니 기간 중 더욱 많은 공부를 하실 분들에게 더욱 유리할 듯 합니다.

 

교육과정은 R, 파이썬 등 주목해야 할 코딩 교육은 물론 기초 개발 훈련 과정과 함께 요즘 한참 뜨고 있는 Chat GPT와 AI인공지능 과정까지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ICT관련 교육프로그램이지만 ICT가 뭔지 알고 싶어하는 비개발자를 위해서도 ICT기초 과정까지 제공이 되니 ICT사업 담당자 뿐만 아니라 단순 사무직, 영업직, 마케팅직군 등 해당 권역 소재 기업의 재직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수료증이 발급된다고 하니 ICT역량 강화는 물론 이력서에 한줄 스펙 또는 증빙서류가 필요한 분들은 향후 아주 요긴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 선발은 50명으로 한정이 된다고 하니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해당 지역에 재직중이 아니라서 ㅠㅠ 흑흑 여러분들께 기회를 안내해드립니다. 

 

 

<교육 참가 신청하기>

http://bit.ly/2023DSCICT 

 

Google Forms: 로그인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accounts.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