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리뷰노트

벨킨 차량용 USB 충전기&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후기

by 빨간꿈 2014. 4. 11.


벨킨 차량용 USB 충전기&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후기



이전에 선물로 받은 아이폰차량용충전기가 단선되면서 새로운 충전기가 필요하기도 했고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휴대용스피커, 디카.... 가방과 주머니, 차에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기기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인 덕분에 듀얼충전을 위한 2개의 USB가 있는 차량용 USB 시거잭을 구입하였습니다. 



벨킨_USB시거잭_충전기




값싼 중국산 싸구려 1포트 충전시거잭으로는 충전도 잘 안되고 불량도 많다는 것을 알기에 오래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벨킨 정품 케이블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아이폰용 라이트닝 케이블도 중국산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역시 싸구려는 1주일을 넘기기 못한다는 사실을 충분히 알 것이기에 중국산 제품들에 비해 가격이 몇배 차이가 났지만 눈물을 머금고 USB시거잭과 아이폰용 라이트닝 케이블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구입하고 말았답니다 ㅎㅎㅎ



박스와 구성품은 역시 벨킨스럽습니다. 차량용 usb 2포트 시거잭과 아이폰용 라이트닝케이블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거잭은 블랙색상에 재질도 고급스럽고 USB연결부위가 아주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시거잭을 연결하면 원형둘레에서 은은한 푸른색 불빛이 나와서 충전상태는 물론 차량용 조명효과로도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은 단단해보이는 케이블은 물론 단자와 케이블 결합부위 역시 충분히 튼튼해보입니다. 


벨킨_아이폰_벨킨시거잭



사실 이 물건은 구입한지가 벌써 2달이 넘었는데 (2달동안 블로그를 쉬었답니다^^;) 아이폰에 블로그에 올릴려고 찍어논 것이 있어서 시간이 지났지만 글을 써보았습니다. 오히려 2달동안 실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구입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차를 탈때 아이폰용 네비게이션과 스트리밍 음악감상을 자주하는 편이라 충전케이블을 항상 연결해둡니다. 물론 매번 시거잭을 넣다뺏다 하는 것도 귀찮아서 시거잭도 항상 시거단자에 꼽아둡니다. 어떤날은 USB 2개를 이용해서 동시에 충전한 적도 있었는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충전이 늦어지거나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없었답니다. 가격부담이 충분히 있겠지만 저가를 구입하시면 분명 일주일 많게는 한달 안으로 후회하실 것이므로 시거잭, 충전케이블은 가급적 정품사용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규모가 큰 중고카페를 뒤져보시면 왠만한 가전,기기들은 전부 구입이 가능하시며 운이 좋으면 미개봉 상품도 판매가 되니 몇 천원짜리 저가 상품을 사실 분들은 꼭 신중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벨킨_아이폰_벨킨시거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