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fe/○ 나의일상

2014년 무한도전 달력을 구입했습니다~~

by 빨간꿈 2013. 11. 27.


2014년 무한도전 달력을 구입했습니다~~




얼마전에 2014 무한도전 달력이 드디어 예약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우선 1차 예약은 종료된 것같은데 현시간 기준 2차 예약이 진행중이더라구요. 지난 2년 동안은 지인에게 선물로 받았어서 구매를 하지 않았는데요 올해는 직접 선물용으로 3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은 아래 캡쳐화면과 같이 엠비씨티샵, 지에스샵, 디앤샵 그리고 모바일직접구매가 가능한데 이 중 QR코드 바로 구매는 별도의 복잡한 절차 없이 아주 간편하고 신속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미지: MBC 무한도전이미지: MBC 무한도전



아래 보시는 것처럼 2014년 달력은 완벽한 고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달력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듭니다. 사실 본인은 무한도전을 매주 챙겨보지는 않아서 봐서 아래 내용들이 전부 TV에 나왔던 것인지 알수 없지만 오히려 그 내용을 모르니깐 더 재밌는 듯 합니다 ㅎㅎ


이미지: MBC 무한도전이미지: MBC 무한도전


아래는 상품과 가격입니다. 탁상용달력,벽걸이용달력, 2가지 색상의 다이어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MBC 무한도전이미지: MBC 무한도전


많은 분들이 달력을 갖고싶어하지만 막상 여기저기서 달력이 들어올 줄로 알고 있습니다. 본인 역시도 회사에서 달력이 제공되지만 무한도전 달력을 구입한 이유가 바로 수익금 전액이 좋은 곳에 사용된다는 것 때문입니다. 달력을 구입해서 누군가에게 선물도 하고, 달력을 산 돈도 좋은 곳에 쓰여지고...


작년에 판매된 2013년 무한도전 달력 수익금과 사용내역이 얼마전에 공개 되었습니다. 불우이웃, 기부금까지 뒤로 챙기는 일부 자선업체의 소식이 종종 들려오는 상황에서 이렇게 금액과 내역도 상세히 안내해주어 신뢰도 갑니다. 무한도전의 이러한 뜻깊은 사업이 오래오래 지속되길 기대합니다.


이미지: MBC 무한도전이미지: MBC 무한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