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ecial/○ 블로그(Blog)

돈버는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특강 선착순 모집, 6월27일(토)

by 빨간꿈 2015. 6. 22.


안녕하세요 빨간꿈입니다.


최근 빨간꿈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전문가&강사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사실 강사활동을 목적에 둔 것이 아니었지만 수료와 동시에 나름대로의 내공(?)을 인정받아서인지 몰라도 이렇게 강사활동의 기회를 얻게되었네요.




빨간꿈은 흔히 말하는 발표불안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게다가 항상 야근에 지쳐있는 평범한 회사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금번 특강이 심적으로 매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참 이상합니다. 국내에서 소셜미디어 관련 최고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무료도 아닌 유료강의를 저에게 제안한 것인데 이를 거절하고 있는 저를 보니 참 한심해보이더라구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번 강의야말로 나에게 부족한 발표능력을 채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됨은 물론 내가 그렇게나 자신있어하던 '블로그'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입증받을 수 있는 말 그대로 1석2조의 기회였습니다. 발표가 떨려서, 바빠서, 자신이 없어서 피한다면 저는 평생 남들앞에서 말도 못하는 사람으로 살 것만 같았습니다. 그래서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빨간꿈은 파워블로그도 아니고,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블로거도 아닙니다. 그저 회사생활하면서 틈틈이 제가 하고 싶고, 공유하고 싶은 것들을 블로그에 기록해나가고 있을 뿐인데요. 개인적으로나 업무적으로나 대내외 마케팅 세미나, 특강을 종종 다녀본 경험도 있고 항상 스스로 배우는 것을 생활화(?)하고 있기에 블로그 및 SNS운영과 관련한 내공은 충분히 갖추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금번 특강은 제가 가진 모든 블로그 운영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 입니다.


특강은 6월27일(토)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검색엔진의 이해,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방문자 늘리는 포스팅방법, 검색잘되는 포스팅 작성법, 구글 애드센스 활용, 제휴광고배너 적용, 웹마스터/애널리틱스 활용 등 블로그 운영에 꼭 필요한 내용 특히 수익형 블로그세팅에 필요한 실전팁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이론을 최소화하고 실전 컨설팅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므로 수강생분들 역시 실제 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및 제휴배너 설치 등의 컨설팅을 제공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혹시라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뭔가를 해보고자 한다거나, 블로그 마케팅 기초에 대한 이해를 하고 싶은 분들,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차, 블로그를 통한 신청자분들에게는 평생 AS가 제공된답니다 :)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돈버는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신청하기

http://goo.gl/forms/B070pQ73ji


*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신청 불가 

* 티스토리 블로그가 없으신 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일시: 6월27일(토) 오전 8시~10시
장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신림역)
대상: 티스토리 블로거(일방문자 300명 미만)
모집: 선착순 15명
회비: 2만원 (브런치 제공)
특강내용: (전체 3주 6시간 진행)
-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검색잘되는 포스팅 작성 법 등
- 구글애드센스/제휴광고 등록 및 적용, 웹마스터/애널리틱스 적용 등
강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블로그전문강사 김재형
특징: 

- 이론 최소화, 실전 컨설팅 중심




반응형


댓글